울타리몰, 시애틀 직매장 확장 오픈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비즈니스
로컬뉴스

울타리몰, 시애틀 직매장 확장 오픈

웹마스터

"오픈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 실시" 

가격 낮추고 취급제품 두배로 늘려


대표적인 K-푸드 이커머스 ‘울타리몰(www.wooltariusa.com)’이 지난 20일부터 시애틀점을 본사 직매장으로 확장 오픈했다. 울타리몰 시애틀 매장은 지난해 5월 첫 오픈 후 한국의 프리미엄 농수산물과 다양한 K-먹을거리를 제공하며 지역 한인사회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힘입어 직매장으로 전환을 결정, 판매가격은 낮추고 취급제품을 1500여 가지로 두 배 가까이 확대해 시애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울타리몰 시애틀 직매장은 확장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이상 구매 고객에게 대표 인기상품인 '오마니 백명란' 또는 '마음이가 떡'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2월 19일까지 한 달간 매장 방문 시 한국, 하와이, 칸쿤 여행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신상곤 울타리USA 대표는 “울타리몰은 한국 프리미엄 농수산 식품과 엄선된 한국의 맛을 담은 제품들로 고객 만족도를 쌓아온 기업”이라며, “특히 직매장은 온라인에 다 담지 못했던 제품에 대한 설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추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생생한 피드백과 니즈를 들을 수 있는 중요한 접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애틀 매장 권영진 (Daniel Kwon) 점장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지역교민들 및 K-Food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새롭게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매장을 방문하시고 보다 다양해진 상품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얻어가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울타리몰 시애틀점은 2116 S. 314th St. Federal Way, WA 98003에 있다. 문의 (206) 651-7630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