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건강은 '대관령 흑염소 농축'으로 챙기세요”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비즈니스
로컬뉴스

“새해 건강은 '대관령 흑염소 농축'으로 챙기세요”

웹마스터

대관령 흑염소 농축 매장 모습.

면역력 강화에 최고인 건강 농축액 

‘전통 가마솥 분리방식’으로 푹 고아


정성스레 푹 고아 만든 다양한 엑기스를 판매하는 ‘대관령 흑염소 농축’이 원기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흑염소 농축액을 ‘전통 가마솥 분리방식’을 통해 직접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흑염소 농축액은 3저4고(저지방, 저콜레스트롤, 저오염, 고단백, 고칼슘, 고철분, 고비타민)로 이루어져 있다. 잠을 자도 개운하지 않거나, 쉽게 피곤해지고 입맛이 없다면 흑염소 농축액을 추천한다. 특히, 몸이 차고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몸의 중심을 바로 세우고, 몸을 따뜻하게 해줘 시니어 건강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대관령 흑염소 농축에서 판매하는 흑염소 농축액은 70시간 넘게 고아낸 후 굽는 과정을 거쳐 다시 8시간을 고아내서 착즙해서 만든다. ‘전통 가마솥 분리방식’을 통해 영양소 파괴 없이 흑염소 농축액의 효능을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한다. 


연방위생위원회(NSF)의 인증을 받은 흑염소 농축액의 제조시설에서 조리돼 더욱 믿고 섭취할 수 있다.  

흑염소 농축액 한 박스의 가격은 250달러이며, 60포가 들어 있어 하루에 2포씩 한 달간 복용하면 된다.


대관령 흑염소 농축은 염증억제, 함암효과, 다이어트 및 변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수퍼푸드’ 라고 불리는 흑마늘 진액을 15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정력증강, 수족냉증, 빈혈, 어린이 성장발육 촉진에 좋은 프리미엄 대보탕을 박스당 30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문의 (213) 910-0083

주소 4017 W. Pico Blvd, LA.

0 Comments